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강남 한의원 축농 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1. 17:11

    >


    이 4월 초에 내가 강남 한방 병원을 갔다 와서 포스팅,시 보신 분 있으세요?제가 축농증으로 강남 한의원에 진료도 받고 치료도 받고 처방도 받았거든요.그랬던 게 벌써 3개월 전이네여:)1개월 지나서 경과를 포스팅 하려고 했었지만, 너무 바빠서 코의 관리만 와서 포스팅은 별로 못했군요. ( ́;ω;`)


    >


    이건 마약 베개를 아시나요?저 마약 베개 쓰고 있어요.근데 별로 마약 같은 건 몰라요. 어쨌든 그렇게 머리맡에 젖은 수건을 두곤 하면서 코가 괜찮은 습도를 맞추기 위해 제 이름 여러가지 써 봤어요.빨래 건조대를 방의 양지바른 곳에 두거나, 그때 강남의 라경찬 한의원 원장이 축농증 진료를 봐주면서 코는 우리가 느끼는 것보다 더 질기고 촉촉한 공기를 괜찮다고 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그게 코가 괜찮은 상태거든요.


    쾌비탕 다 먹었다고 자랑하고 싶었어요.


    편방환도 다 먹었다고 알리고 싶었어요.이들은 1개 먹는데 10일 정도. 정도 걸렸습니다 그래서 한달 동안 3통씩은 먹었습니다


    >


    밤에 가끔 렌즈도 빼지 않고 기절해버린바람에 쾌비밤은 바를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.쾌비탕이 나쁘지 않아 편비환처럼 끈기진 않지만 그에 비하면... 3/4정도 수준?에서 밤에 정성껏 발랐어요.칠할때는... 사이즈가 작아서 나이들면 어디에 가게가 있어도, 잘 가지고가요.메일이 나쁘지 않아; 하고 싶은데, 실제로 어디 안 가니까.틀림없이 휴대용으로도 사이즈 괜찮은데요?원장이 당시 이것은 방부제가 안 들어갔는데 도그라고 해도 약 3개월 이상 사용한 것이 기억 나쁘지 않아요 그래서 안심하고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    >


    이게 쾌비수라고 하는데 다른 스프레이랑은 달랐어요다른 거는 쓰면서 그때만 금방 좋아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콧속이 아파지고 건조해져서 뭔가 더 불편해지는 느낌이었어요. 코흘리개 근데 쾌비물은 코가 계속 촉촉해졌어요.촉촉해지면 코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. --강남 라경찬 한의원의 스프레이는. 확실히 다른 게 있어요


    >


    이건 처음에 강남 라경찬 한의원에 갔을 때 진료 받고 치료받으면서 처방받은 거랑 같이 준 거예요.그냥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자 같은 거예요.근데 이게 수시로 읽으면 될 것 같아요.코에 대해서도 더 흥미진진합니다.


    >


    축농증은 감기와는 좀 다르잖아요.아내의 목소리는 헷갈릴 수 있지만 기침이 나쁘지 않다, 코막힘, 가래, 콧물과 같은 전형적인 감기 증상은 조금 지속적으로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.그래서 이게 더 오래되면 기침이 더 심해지고, 노란 콧물이 나쁘지 않고, 코막힘이 심해지거나, 코막힘이 심해지거나, 입냄새가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.저는 기침과 코막힘이 계속되고 있었어요.종종 콧물도 쿨쿨 나쁘지 않아요.그래서 일상생활이 상당히 좋지 않고 불편했습니다.


    >


    축농증 1개월 후기에 이 이야기를 하는 건 그런 불편한 증상이 점차 적어진다는 것.이것은 직접 느껴봐야 알겠지만, 확실히 기침도 줄고 콧물도 나오지 않습니다.치료 과정이니까 다 나은 건 아니지만, 솔직히 1개월 만에 축농증이 낫다는 것이 이상하죠.축농증을 치료하는건 꾸준히 하고 있으니까요! 저도 한의원도 다시 방문하면서 콧속 사진도 찍고 계속 확인했습니다. 전과 비교해 보면 진짜 많이 안 좋아진 것 같아요제가 느끼는 것도 그만큼 달라진 거예요


    >


    한의원에 방문했더니 이렇게 뜸도 뜨세요.코가 오래 막히면 두통이 심해져요.잦은 두통으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만, 진통제는 그때만 괜찮고 또 아파졌습니다.그렇다고 하루 츄야쿠를 꺼내기도 못 해서, 그래서 한방 병원에서 최근 2개월간 치료 중인데, 이전보다 더 좋아졌어요.코막힘도 줄고 호흡이 더 편해졌어요.기침도 나쁘지 않고 콧물도 줄고, 잘 때도 더 편해요.잠자기 불편하고 잠에서 깬 적도 많아요.좀 더 푹 잤더니 피로도 낫고, 생활이 더 나아지도록 낫기를 바랐어요.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